| It's electric |
[영상] 이트론GT 고전압배터리 교체는 도대체 어떻게 본문
728x90
반응형
이트론GT... 더 나아가서 이트론55의 고전압배터리 모듈은
어떻게 개별로 수리가 가능한 것인지 실작업이 궁금할 분들을 위해...
포르쉐 타이칸의 고전압 배터리 모듈 부분 수리 영상이 올라옴.
이렇게 작업하는 건지는 나도 처음 봄.
이트론GT의 경우 완전히 쌍둥이 차량이기 때문에 동일한 방법일테고,
이트론55도 아마도 매우 비슷한 구조로 배터리 팩을 교체할 것임.
1. 불량 배터리 모듈 띁어내고
2. 남아 있는 서멀 페이스트 긁어 내고
3. 새 모듈에 서멀페이스 다시 발라서 붙임
(실제 작업 방식은 23분 쯤부터 보시면 됨)
https://youtu.be/jvQ5S0dJy4c?si=LM73bxacJOZsoNWx
아니 근데,
부품이 있다고 하더라도...
이런 류의 작업은 10년 뒤에는 사설에서 할 수는 있는 걸까.
Meritocrat @ it's electric
728x90
반응형
Comments